안녕하세요. 이번포스팅는

k2 잃어버린너 무료노래듣기

를 준비했습니다.

강렬한 락발라드 입니다.

[k2(김성면) - 잃어버린너 무료노래듣기♥가사]

개인적으로 참좋아하는 계열의 락발라드

입니다.

아주 애절하면서 강렬한사운드 와

김성면의 보컬이 어우러진 노래죠.

 지난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린 '슬프도록 아름다운'

과 함께 k2 의 진면목을 보여주는 노래이며

피노키오 '사랑과우정사이' 명곡을 노래한

김성면의 진가 를 보여주는 곡이라고 생각됩니다.

유투브 로 감상 하시죠.

- k2 '잃어버린너' 가사-

새롭게 태어나리

더는 갈 곳없는 삶일뿐인데

차라리 후회없지

어리석은 미련 버리고 나니

너때문에 웃었지

너에게 많은 빚을 지고 떠난다

나를 위해 울지마

체념속에 먼저가는 날 부디 용서해

나는 알아

나 처름 태어나지 않았다면

적어도 너는

행복할수 있잖아

그렇게 헤메였지

내가 갖지못한 많은것들로

니곁에 가려해도

나를 막아선벽 그건 내 현실

너때문에 웃었지

너에게 많은 빚을 지고 떠난다

나를 위해 울지마

체념속에 먼저가는

날 부디 나 용서해

나는 알아 나 처음 태어나지 않았다면

적어도 너는 행복할수 있잖아

잊지말아

나 아직 널 포기하는게 아냐

널위해 잠시

날 포기할 뿐이야 잊지마라

나는 알아 나 처음 태어나지 않았다면

적어도 너는 행복할수 있잖아

잊지말아 나 아직 널 포기하는게 아냐

널 위해 잠시 날 포기할 뿐이야 잊지마라

잊지마라

지금까지 k2 김성면 의 잃어버린너 를

소개 및 감상해 보았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