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힘들고 지칠때

이노래를 들으면 나을 위로 해주면서 멘탈을 다시 강하게 만들어주는 곡 

마야(MAYA) 의 나를외치다 를 무료노래듣기 로 가사와 함께 준비했습니다.

[마야(MAYA) - 나를외치다 무료노래듣기♠가사]

마야는 데뷔곡 진달래꽃에서도 아주 강렬한 락발라드 를 선사해 많은 인기를 끌었는데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마야 의 나를외치다 는 

2006년 3집앨범 Road to Myself 에 수록된 곡으로 정말 파워풀한 목소리로

삶에 지친 모든 사람들에게 많은 위로와 의지가 되는 힘을 주는 노래 입니다. 

*마야 - 나를외치다 ♠ 가사

새벽이 오는 소리 눈을 비비고 일어나 곁에 잠든 너의 얼굴 보면서

힘을 내야지 절대 쓰러질순 없어 그런 마음으로 하룰 시작하는데

꿈도 꾸었었지 뜨거웠던 가슴으로 하지만 시간이 나를 버린 걸까

두근거리는.. 나의 심장은 아직도 이렇게 뛰는데..

절대로 약해지면 안된다는 말 대신 뒤쳐지면 안된다는 말 대신 오~~

지금 이순간 끝이 아니라 ~~ 나의 길을 가고 있다고 외치면 돼

지쳐버린 어깨 거울 속에 비친 내가 어쩌면 이렇게 초라해 보일까

똑같은 시간 똑같은 공간에 왜 이렇게 변해버린 걸까

끝은 있는 걸까 시작뿐인 내 인생에 걱정이 앞서는건 또 왜일까

강해지자고 뒤돌아보지 말자고 앞만 보고 달려가자고...

절대로 약해지면 안된다는 말 대신 뒤쳐지면 안된다는 말 대신 오~~

지금 이 순간 끝이 아니라~~ 나의 길을 가고 있다고 외치면 돼~~

오~~ 지금 이 순간 끝이 아니라~~ 나의 길을 가고 있다고 외치면 돼

약해지면 안된다는 말 대신 뒤쳐지면 안된다는 말 대신

약해지면 안된다는 말 대신 뒤쳐지면 안된다는 말 대신

나의 길을 간다고...

지금까지 마야의 나를외치다 를 유투브 듣기로 힘차면서 힐링이 되는 시간을

갖었는데 힐링캠프에서 걸그룹 에이핑크 정은지 도 나를외치다 를 잘 불러서

큰 이슈가 되었었죠. 큰 이노래로 큰 힘이 되었으면 합니다.

- 노래방 애창곡 부르기 좋은노래 무료듣기 99곡 모음

- 추억의 7080 노래모음 무료음악듣기

+ Recent posts